코텍전자는 다양한 현장에서 얻은
풍부한 노하우와 체계적인 프로세스로 업무를 수행합니다.
현상 분석, 목표 설정
제안 범위 설정, 컨셉 설계
설계 제안, 견적 제출
설계 리뷰, 일정 조율
장비 설계 및 제작
인터페이스, 프로그램 개발
설비/장비 반입, 현장 소통
단동/연동 테스트
가동일 안정화 지원
관리자/작업자 교육
가동 이후 유지보수/관리
원격 지원, 현장 점검
STEP 01
전화 상담 혹은 방문 상담을 통해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고객사의 기존 작업방식을 파악하고,
현 상황에 적합한 솔루션 컨셉을 수립합니다.
피킹/분배 자동화 솔루션에 관해 지식이 전무하셔도 무방합니다.
제안 범위를 설정하고, 솔루션 컨셉을 수립합니다.
STEP 02
고객사로부터 의뢰받은 내용에 기반하여
시스템을 설계하고 제안드립니다.
설계안과 견적서를 제출드리며
전반적인 수행 일정을 조율합니다.
최초 미팅 이후 상세 설계에 필요한 정보를 요청드립니다.
설계안 최종 리뷰 이후 일정 전반까지 검토 및 조율합니다.
STEP 03
시스템을 구성하는 기기/장비/설비 등을 준비합니다.
상위 전산과의 인터페이스 미팅을 시작으로
운영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연동 방식, 항목 등의 상세 내용을 확인합니다.
설비 제작 일정에 맞추어 고객사와 상세 반입 계획을 조율합니다.
STEP 04
설비 현장 반입부터 설치 완료 후 테스트까지
현장 일정을 관리합니다.
코텍 시스템 단동 테스트 이후
고객사 전산과의 연동 테스트까지 수행합니다.
시스템이 들어설 구역에 전력과 네트워크를 준비합니다.
설비 단동테스트 이후 고객사 전산과 협의하여 연동테스트를 진행합니다.
STEP 05
가동일 전후로 시스템 안정화 업무를 수행합니다.
담당 관리자와 작업자 교육을 통해
안정적인 인수인계를 지원합니다.
기본적인 시스템 작동 및 관리법을 교육받습니다.
원활한 오픈을 위해 시스템 교육을 받을 인원과 일정을 협의합니다.
STEP 06
추후에 발생할 수 있는 SW업데이트, 소모품 교체,
파손품 수리 등의 업무를 지원합니다.
정기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건 별 A/S 콜을 접수하여 시스템을 관리합니다.
일원화된 접수 창고를 통해 내용을 안내 받습니다.
접수 내용 수준과 유형별로 ‘전화-원격-방문’ 수단으로 조치합니다.